[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4종에서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골든나이츠', '영웅 for Kakao', '스펠나인' 그리고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진행된다.
먼저, '골든나이츠'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골나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미션을 수행하며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전설 소환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어 상품을 결제하는 유저에게 ‘4성 영웅 소환서’를 지급하는 ‘한가위 맞이 1+1 이벤트’, ‘나만의 노하우, 영웅 평가 남기기 이벤트’, 골드와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골든나이츠’는 지난 5일부터 ‘골든나이츠 페이스북 영상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골든나이츠 소재 영상을 게재해 ‘좋아요’를 많이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S7’, ‘아이폰6s플러스’ 등의 선물을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루비 200개’를 지급한다.
'영웅 for Kakao'에서는 '추석연휴 대비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7일부터 13일까지 출석 체크를 한 유저를 대상으로 명예점수, 무기 강화석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어 ‘추석연휴 스페셜 푸시’를 통해 12일부터 18일까지 ‘7성 영웅 선택권’을 포함한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추석연휴 스페셜 이벤트 상점 오픈’, 경험치와 골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버프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지난 6월 출시된 ‘스펠나인’도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부터 18일까지 ‘추석 기념 누적 접속 이벤트’를 통해 ‘4성 주인공 스킬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결제를 진행하면 ‘5성 스킬 소환권’을 지급하는 ‘추석 구매 이벤트’와 스킬과 무기 진화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수집 던전 오픈, 골드와 경험치, 스킬 획득 확률을 높여주는 ‘핫타임’을 연장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블레이드 for Kakao’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버프 이벤트’를 통해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특별한 버프를 제공한다. 시간대 별로 각기 다른 버프가 제공되며, ‘불멸 장비 획득 확률 증가’ 등 다양한 버프가 준비돼 있다. ‘추석 보너스 선물 이벤트’로 게임 재화 사용 시 추가 재화를 지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