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05
연예

이현재 측 "김열과 10월3일 결혼, 최측근만 모여 비공개 예식"(공식입장)

기사입력 2016.09.02 10:1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배우 이현재가 동료 배우 김열과 10월 결혼한다.

이현재 소속사 래몽래인 관계자는 2일 엑스포츠뉴스에 "이현재가 동료 배우 김열과 10월 3일 결혼한다. 최근 웨딩촬영을 마쳤으며, 친척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하는 관계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알고 지내다가 지난 해 연인으로 발전, 최근 양가의 허락을 받고 결혼을 진행했다. 일각에서 불거진 속도위반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이현재는 밴드 메이트 드러머로 데뷔, 배우로 전향해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 중인 배우다.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직장의 신', '무작정 패밀리', '소시대' 등에 출연했다.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진중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김열은 '신기생뎐', '지운수대통', '왕의 얼굴', '드라마의 제왕'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고, 지난 2014년 성시경과 'K팝스타' 출신 권진아가 부른 '잊지말기로 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