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16
연예

남보라, 고혹적인 어깨라인 '반전 매력' [화보]

기사입력 2016.07.29 08:34 / 기사수정 2016.07.29 08:35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배우 남보라가 '역대급 인형미모'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남보라는 매거진 '에스콰이어(Esquire)' 8월호에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에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남보라의 팔색조 매력이 담겨 있다.

화보 속 남보라는 오프숄더 셔츠와 뒤트임 티셔츠 등을 활용해 청순한 외모 속 숨겨진 반전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특유의 인형미모와 가녀린 몸매로 순수한 소녀와 성숙한 여인의 경계를 넘나들었다.
 
또한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긴 웨이브, 반 묶음, 포니테일 헤어는 물론, 청순, 귀여움, 섹시 등 다채로운 이미지의 의상까지 어떤 스타일도 모두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해내며 압도적인 여배우의 매력을 과시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할머니가 되어서도 연기하고 싶어요. 나이 대에 맞는 역할을 연기하면 또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시작에 비해서는 많이 늘었지만 여전히 부족해요. 어딜 가든 열심히 하는 겸손한 배우가 되는 게 목표입니다"라며 배우로서의 목표를 솔직하게 밝혔다.
 
한편 남보라는 현재 웹드라마 '스파크'에서 열혈 알바생 '손하늘'로 분해 가온(나종찬 분)과 츤데레 케미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매주 월~목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 '웹드라마 스파크' 채널에서 방송되며 오늘(29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케이스타(K STAR), 30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큐브TV 채널에서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에스콰이어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