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위드허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RPG '제존: 혼돈의 시대(이하 제존)'에서 대규모로 진행될 시즌2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제존'은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8월 7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캐시 '영석' 및 '강화석',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8월 8일 진행되는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네 번째 신 서버 '중천세계' 오픈을 비롯해 무진영 PK '생존대난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아울러 신 서버 오픈을 기념한 '랭킹 이벤트'와 휴면 유저가 게임에 쉽게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 '30일 접속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무협 RPG 팬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성장해온 '제존'이 유저들의 피드백을 충실히 반영해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며,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준비한 사전예약 이벤트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신규 콘텐츠 추가로 한층 강화된 재미를 선사할 '제존'의 시즌2 업데이트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제존 헝그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