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팡게임은 자사가 서비스중인 웹 MMORPG 'MOST'에서 최고 레벨 확장과 던전 추가 등 5개 항목에 달하는 2차 BIG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2차 BIG 업데이트에는 최고 레벨이 85레벨에서 90레벨로 늘어나고, 레벨 확장에 따라 메인 퀘스트도 확장된다. 90레벨 던전, 코스튬과 성물의 진급 레벨 상향, 신규 5티어 장비가 추가되어 더 높은 레벨과 높은 장비를 통해 유저간의 레벨과 전투력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2차 BIG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우선 이벤트 당일(7월 21일)에는 50만 은화와 40만 전혼 등 총 8종류의 아이템이 지급되고, 서버별 목표 레벨 달성 시 20만 원 상당의 유료화폐 '금화'가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5,000 금화 이상 누적구매 시 독특한 신규 펫 아이템이 지급되고, 자유게시판을 통해 '무더위'를 주제로 한 삼행시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찌는 듯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판타지 웹 MMORPG 'MOST'는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한 MMORPG로 웹게임에서는 보기 힘든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강한 타격감, 쉬운 난이도 등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졌던 작품이다. 특히 과도한 결제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점과 뚜렷한 허들 구간 없이 수월한 레벨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