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2:49
연예

'슈퍼맨' 대박이, 19개월의 셀카본능 '귀요미'

기사입력 2016.07.16 08:0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들 대박이(이시안)이 깜찍한 셀카실력을 공개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대박이의 셀프 카메라로 찍은 9종 셀카가 전파를 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속 대박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귀여운 매력을 대량 방출하고 있다. 대박은 장난스런 표정을 짓는가 하면, 먹방을 찍는 등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다양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시선을 집중시킨다. 19개월 답지 않은 깜찍한 셀카본능을 선보인 것. 

특히 대박은 한 손에 잡채를 한 움큼 집어 입으로 직행하고 있는데. 먹방 연기의 신 하정우를 능가하는 잡채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터트린다. 더욱이 대박은 잡채를 모두 해치운 뒤 아쉬운 듯 손가락을 쪽쪽 빠는 완벽한 먹방 리액션까지 소화해 폭소를 유발한다.

또 카메라를 이쪽 저쪽으로 열심히 움직이며 혼자 놀기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대박은 카메라에 얼굴을 가까이 갖다 대곤 화면을 자신의 얼굴로 꽉 태우고 있는데, 장난기 가득 찬 표정으로 눈동자를 이리저리 움직이며 깜찍함을 뽐내 자동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더욱이 대박은 고민에 빠진 표정을 짓다가, 연이어 턱을 가리고 눈을 위로 뜬 얼짱 각도까지 취하며 여러 종류의 깜찍한 표정 리액션을 선보여 이모 팬들 마음을 쥐락펴락한다. 

한편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17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