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그룹 JYJ 김준수가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OST에 참여한다.
오는 16일 자정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운빨로맨스'의 새로운 OST '내게 기대'가 공개된다. 이 노래는 주인공 제수호(류준열 분)의 메인 발라드 테마다.
'OST의 황제'로 불려온 김준수는 그동안 드라마 OST에서 흥행의 기록을 이어왔다. '태양의 후예' OST 수록곡 ‘하우 캔 아이 러브 유(How Can I Love You)', '착한남자'의 '사랑은 눈꽃처럼', '육룡이 나르샤'의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등 김준수가 부른 OST는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공개되는 '운빨로맨스' OST '내게 기대'도 김준수의 'OST 흥행 목록'에 추가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준수가 부른 '내게 기대'는 극중 여주인공 심보늬(황정음)에게 자꾸만 마음이 커져가는 제수호(류준열)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두 주인공이 서로 점점 빠져드는 순간들과 로맨스 장면에 삽입돼 극의 몰입도를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곡은 히트제조기 작곡가 김세진과 신예 작곡팀 LOHI, 작사가 최재우가 의기 투합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선율이 조화를 이루며 가사와 믹스매치 되어 사랑을 표현하는 진심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김준수만의 가슴을 울리는 짙은 감성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마치 눈앞에서 황정음과 류준열의 러브라인을 보는 듯 한 착각마저 들게 한다.
'내게 기대'는 오는 16일 자정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true@xportsnews.com / 사진=화이브라더스 c&m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