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2:18
게임

블리자드, 오버워치 한정 소장판 11일 11번가 통해 판매

기사입력 2016.05.10 10:42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블리자드는 오버워치의 PC 버전 소장판 및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를 오버워치의 손오공을 통해 11일부터 SK플래닛 11번가에서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금일 발표했다. 또한 이와는 별도로 손오공을 통해 21일~2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페스티벌’에서 소장판과 오리진 에디션을 현장 판매할 예정이다.

발표에 따르면 11일부터 SK플래닛 11번가를 통해 오버워치 소장판과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에 대한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11번가는 소장판 5,000개와 한정 수량의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를 예약 판매하며 두 제품 다 물량 소진 시 예약 판매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11번가를 통해 예약 구매한 오버워치 소장판 및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는 오버워치 정식 출시 하루 전인 5월 23일 일괄 택배 발송 시작될 예정으로 5월 24일 게임이 정식 출시된 후 즐길 수 있다.

11번가 예약 구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웹사이트 및 11번가를 통해 예약 구매 시작 전 추가 공지될 예정이다. 여기에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11번가에서 시럽페이로 결제하면 5천원 할인되는 쿠폰을 11일부터 발행 예정이며, 이 쿠폰은 당일 판매되는 오버위치 소장판 및 오리진 에디션에 선택적으로 적용 가능하다. 또한, 오리진 에디션 예약 구매자 선착순 2,000명에게는 오버워치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블리자드는 또한 오버워치의 출시를 기념하며 열리는 행사인 ‘오버워치 페스티벌’에서 5월 21일 하루 동안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오버워치 소장판을 판매하고 행사 기간 이틀 동안 한정 수량의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소장판 현장 구매 권한은 행사 사전 신청 여부와 무관하게 현장 선착순으로 부여될 예정으로 행사장 입구에서 별도의 대기열을 통해 소장판 구매 권한을 받을 수 있다. 무료로 입장 가능한 ‘오버워치 페스티벌’은 오버워치 체험은 물론 오버워치 SHOWMATCH를 직접 관람할 수 있고 코스튬 콘테스트 참가, 코스튬 플레이 투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는 디지털 버전의 오리진 에디션과 동일하게 69,000원에 판매되며 오버워치의 핵심 콘텐츠인 21명의 특별한 영웅, 상징적 배경, 오버워치 영웅의 오리진 스킨 5종(자연의 친구 바스티온, 블랙워치 레예스, 슬립스트림 트레이서, 강습 사령관 모리슨, 보안 책임자 파라)과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기 윈스턴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트레이서 영웅, 오버워치 카드 뒷면, 디아블로 메르시 날개, 스타크래프트 플레이어 초상화를 비롯한 오버워치 테마의 블리자드 게임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 소장판은 149,000원에 판매되며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에 포함된 모든 내용과 더불어 게임의 영웅, 배경 등에 대한 상세 정보 및 일러스트가 담긴 풀 컬러 아트북, 몰입감 높은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그리고 뛰어난 품질의 솔저: 76 스태츄의 다양하고 멋진 구성품이 포함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블리자드는 이번에 사전 예약 판매 및 현장 판매되는 소장판과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에 지난 4월 29일까지 디지털 버전을 예약 구매한 사람에게 특전으로 제공한 차가운 암살자, ‘위도우메이커’의 ‘누아르 스킨’을 아이템 코드 형식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게임이 정식 출시되는 24일부터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주요 마트 및 각 마트의 온라인몰에서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오버워치 패키지의 사전 구매 방법 및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의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는 완전히 새로운 세계관을 바탕으로 블리자드가 개발 중인 6:6 팀 기반의 슈팅 게임으로, 방대한 세계의 분쟁 속에서 영웅, 용병, 로봇, 과학자, 모험가들로 구성된 두 팀이 서로 혈전을 벌이는 심도 깊은 멀티플레이 게임이다. 오버워치에서 초능력을 가진 용맹한 캐릭터들은 친숙하면서도 환상적인 여러 전장에서 거점 점령, 화물 운송과 같은 주어진 임무를 제한시간 내 완수하는 것을 목표로 서로 격돌하며 현재까지 공개된 영웅은 한국 영웅 D.Va(디바)를 포함하여 모두 21명이다. 오버워치는 24일 한국을 포함 전세계로 출시될 예정으로, 게임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