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2:19
연예

'반달친구' 위너를 360도 즐긴다…노래·율동 담은 VR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6.04.27 10:3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반달랜드' 속 위너의 모습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VR영상이 공개됐다.
 
JTBC '반달친구' 측은 27일 JTBC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위너의 노래와 율동이 담긴 VR영상을 공개했다. 
 
360도로 감상이 가능한 이번 VR영상 속에는 위너의 5인 5색 개성이 담긴 노래와 율동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반달친구'에서 각각 유니쌤, 모자쌤, 캔디쌤, 괴물쌤, 쥬쥬쌤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자기소개로 시작된 영상은 위너의 신곡 '센치해'의 라이브, 동요 '호키포키'에 맞춰 춤을 추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이어졌다. 
 
VR영상 속에서 곳곳에 위치한 '반달 선생님'들의 모습을 찾는 것도 재미요소다. '센치해'를 부를 때 노래를 부르는 멤버들 사이에서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김진우의 모습도 볼 수 있고, '호키포키'를 출 때 송민호의 막춤을 볼 수도 있다. 카메라가 비추는 곳만 일방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보통 영상과 달리 시청자가 직접 전 방향을 돌리며 멤버들을 관찰할 수 있기 때문이다.
 
VR 영상을 이용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일명 '숨어있는 괴물쌤(남태현) 찾기' 이벤트다. '호키포키'를 추는 멤버들 사이에서 혼자 숨어 있는 남태현을 영상을 통해 찾고, 이를 캡쳐하는 것. 캡쳐한 사진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반달친구를 넣어 공유하면 된다. 당첨된 5명에게는 VR영상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VR뷰어가 증정된다.
 
'숨어있는 괴물쌤 찾기' 이벤트는 27일부터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5월 10일에 '반달친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반달친구'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T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