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3:42
연예

훈남 래퍼의 '특별 남남케미'…캔들X한해, '나도 알아' 발매

기사입력 2016.04.14 09:20

이금준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금준 기자] 브랜뉴뮤직의 레이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그 첫 주자는 바로 래퍼 캔들과 한해다.
 
캔들과 한해가 입을 맞춘 프로젝트 싱글 '나도 알아'는 14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특히 이 두 뮤지션은 실력만큼이나 훈훈한 외모로 최근 많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어 이들이 선사할 특별한 '남남케미'에 많은 여성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 정오에 발매될 캔들과 한해의 신곡 '나도 알아'는 음악적으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캔들이 직접 작사,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맡아 만든 트랙"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별 후 우연히 그 사람을 다시 마주 했을 때 느껴지는 복잡 미묘한 감정을 섬세한 가사와 유려한 멜로디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 곡에서 랩이 아닌 보컬로 참여해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한해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캔들은 작년 8월 힙합씬의 핫한 루키들과 함께 했던 자신의 첫 싱글 'GVO'를 발표하며 씬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는 신예 래퍼다. 한해는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4'로 인지도를 쌓은 후 지난 달 파격적인 가사를 담은 솔로 싱글 '내가 이래'를 발표하고, 최근 JTBC '힙합의 민족'에 프로듀서로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usic@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이금준 기자 music@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