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1:05
연예

'스케치북' 장범준 "방송 출연, 자신이 없었다" 부담감 고백

기사입력 2016.03.17 16:08 / 기사수정 2016.03.17 16:08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가수 장범준이 방송 출연을 자제해 온 이유를 밝혔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가수 장범준이 출연한다. 

나얼과 함께 ‘사이버 가수설’에 휩싸이기도 하는 장범준은 이날 그동안 방송 출연을 자제해온 이유를 털어놨다. “자신감이 없었다”고 운을 뗀 장범준은 “지금은 공연의 재미를 알아서 괜찮아졌는데, 그 전에는 너무 확 뜨니까 조금 부담스럽더라”라고 말했다. 또한 “얼마나 잘생겼을지, 얼마나 예술적일지 지켜보시는 것 같다”며 부담감을 고백하기도 했다.

MC 유희열은 지상파 첫 출연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물었다. 장범준은 “유희열 선배님을 존경하는 마음이 있다”고 말하며 “그동안의 이미지는 항상 예의바른 모습이었는데, 조금 전에 대기실에서 봤던 선배님은 정말 멋진 남자였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어 장범준은 유희열의 소속사인 안테나뮤직과 인연이 있음을 밝혔다. 장범준이 “'슈퍼스타K'가 끝나고 안테나뮤직과 미팅을 가진 적이 있다”고 말하자 MC 유희열은 “그 때 얘를 잡았어야 했는데”라고 농담 섞인 탄식을 자아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한편 장범준과 함께 여자친구, W&Whale이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8일 밤 12시 10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