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6:17
게임

넷마블, 백발백중 클랜전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6.03.17 14:41 / 기사수정 2016.03.17 14:43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17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에 클랜전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클랜전은 클랜(이용자 간 소규모 모임) 단위로 전투를 펼쳐 승패를 결정하는 게임모드로 클랜끼리 4:4 대전, 레이드(팀을 이뤄 보스 잡는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클랜전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공헌도’, ‘클랜전 포인트’ 등을 취합해 순위를 결정한다.
 
넷마블은 클랜전 추가와 함께 기존 클랜 UI(이용자사용환경)를 개편하고, 새롭게 오픈한 클랜상점을 통해 걸그룹 러블리즈의 테마 총기인 ‘러블리건’(희귀 총기)과 클랜전 특별 묶음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클랜전 순위에 따라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 17일부터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1위~3위를 한 클랜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acBook’, ‘소니 액션캠’, ‘코베아 텐트’ 등을 증정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클랜 중 추첨을 통해 ‘미니 전동 스쿠터’, ‘갤럭시S7’, ‘공기청정기’ 등을 지급한다.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은 PC 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