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06:45
연예

'결혼계약' 이서진 "예능은 진짜 모습…차도남 캐릭터와 비교해주셨으면"

기사입력 2016.02.12 14:4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이서진이 차도남으로 변신한다.

MBC 새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을 통해 지난 2014년 '참 좋은 시절'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 이서진은 안하무인에 냉정하고 오만하기 짝이 없는 금수저 도련님 한지훈을 연기한다. 한지훈은 놀기를 좋아하는 철부지 부잣집 아들이었지만 일중독에 명민한 사업 감각을 지닌 승부사로 변신하는 인물이다.

촬영장에서 만난 이서진은 차갑고 냉철해 보이는 한지훈 그 자체였다. 하지만 촬영장 밖에서는 이서진 특유의 까칠하지만 털털한 매력을 내뿜으며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서진은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겉으로 보면 너무나 차갑고 냉철해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어머니를 끔찍이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역할이다"고 설명했다. 

제작진과의 호흡에 대해서 이서진은 "연출을 맡은 김진민 PD님과는 예전부터 친분이 있었다. MBC 작품 활동을 많이 했었고 사석에서도 많은 자리를 가져서 불편하거나 어색한 점은 없었다.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서진은 극중 한지훈 역과 실제 이서진의 공통점과 차이점에 대해서는 "예능에서 보여진 모습이 내 진짜 모습이다"며 "시청자분들이 '결혼계약'을 보시면서 한지훈과 나 이서진을 직접 비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서진은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린다"고 마지막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릴 정통 멜로 드라마로 오는 3월 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