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5:44
연예

'그래 그런거야' 신소율 "여배우 기싸움? 술 마시고 끝"

기사입력 2016.02.11 15:2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신소율이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1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연출 손정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순재 강부자 노주현 김해숙 홍요섭 임예진 송승환 김정난 양희경 서지혜 신소율 윤소이 조한선 정해인 남규리 왕지혜 김영훈 등이 참석했다.
 
신소율은 이순재와 또 한 번 연기 호흡을 맞춘 것과 관련, "다시 만나면서 긴장되고 떨리는게 많이 없다. 그래서 포스터 촬영에서도 선생님 앞에서 노래도 마음껏 부를 수 있었던 것 같다. 다시 만나뵐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이어 신소율은 "다른 이들이 여배우 기싸움이 있지 않냐고 묻는데, 다들 1984년, 1985년 생이다. 그래서 같이 촬영하는 여배우들과도 처음에 술 한 번 마시면서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 기싸움은 없다"고 밝혔다.
 
윤소이는 "최근 신소율과 이번 작품에 출연하는 선생님들을 가리켜 '배우 어벤져스'라고 말한 적도 있다. 어떻게 이 분들을 한 작품에서 만날 수 있겠냐"고 말한 뒤 "혼날 때 혼나더라도 하나라도 얻어가자면서 열심히 연기하고 있다. 큰 축복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수현 작가의 신작 '그래 그런거야'는 현대인의 외로움을 따뜻하게 품어줄 정통 가족드라마로, 대가족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경쾌하게 그려내는 작품. 13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삼화네트웍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