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59
연예

이상민 "장동민♥나비, 열애설 이후 호감 생겼다"

기사입력 2016.01.19 16:06 / 기사수정 2016.01.19 16:08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나비의 열애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상민은 최근 진행된 TV조선 '호박씨' 녹화에서 "사실 처음 열애설 기사가 났을 때는 (두 사람이) 사귀기 전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친하게 자주 만나는 사이에서 열애설이 터지자 서로에 대해 배려하고 걱정했다. 그때부터 서로 진정한 호감이 생기면서 사귀게 된 것이다"라고 두 사람이 연인이 된 과정을 밝힌다.
 


장동민이 열애를 인정한 생방송 당시 상황도 이야기한다. 이상민은 "사실 그날 제가 나비 씨를 도와주려다가 욕을 많이 먹었다. 나비 씨가 저한테 '무슨 말 한마디라도 잘못하면 실수가 될 것 같다. 겁이 난다'라고 부탁했고, 그래서 (다른 출연진들이) 말을 못 걸게 계속 막은 거다"라며 "장동민이 갑작스럽게 열애를 인정하게 된 정확한 사연에 대해 밝히겠다"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외에도 오랜 무명시절을 거쳐 명실상부한 스타가 된 대세 배우 이일화, 박현권, 라미란의 숨겨진 사연과 매력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19일 오후 11시 방송.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tvN 방송화면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