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9:32
연예

피에스타 재이, '뱀파이어 탐정' 합류…연기돌 변신

기사입력 2016.01.15 09:13 / 기사수정 2016.01.15 09:13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의 재이가 연기돌로 변신한다.

15일 로엔트리 측은 "재이가 OCN 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에서 타투샵을 운영하는 닥터황의 어시스턴트 세라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재이가 맡은 세라는 닥터황의 어시스턴트로 어떤 옷을 입고 무슨 말과 행동을 해도 매력적인 인물로 그려진다. 특히 세라는 노총각 탐정 용구형(오정세)을 타투샵에 제 집 드나들듯 드나들게 만들 정도의 매력을 갖고 있어 용구형과 세라의 호흡도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특히 재이는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에 이어 이번 '뱀파이어 탐정'을 통해 다시 한 번 연기 실력을 더욱 견고히 할 예정이다.

앞서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랩실력으로 화제에 오른 예지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4차원 매력과 예능감으로 주목 받은 차오루에 이어 연기돌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재이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뱀파이어 탐정'은 어느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된 까칠한 사설 탐정 윤산(이준)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사건을 해결해나가며 자신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과거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3월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로엔트리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