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샤이니 키와 디자이너 고태용이 콜라보레이션한 티셔츠를 선보인다.
SM 문화 강연회 'THE MOMENT(더 모먼트)'의 두 번째 주자로, 11월 17일 오후 4시와 8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강연을 펼치는 두 사람은 강연에 앞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콜라보레이션한 티셔츠를 공개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6일부터 온라인샵 지트리트(http://www.ztreet.com)에서 한정 수량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동물자유연대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어서 훈훈함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샤이니 키와 디자이너 고태용은 'THE MOMENT' 강연에서 패션에 관한 다양한 생각과 에피소드를 들려주며 청중들과 함께 호흡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으로, 지난 10월말 진행된 예매가 이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두 사람이 펼칠 색다른 강연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더불어 SM 아티스트와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하나의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며 교감하는 순간을 청중과 함께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THE MOMENT'는 엑소 수호와 방송인 겸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 키와 고태용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강연회를 릴레이로 선보일 계획이어서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