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1:27
연예

'복면가왕' 허수아비 사이먼디, SNS에 인증샷 공개

기사입력 2015.09.20 19:06 / 기사수정 2015.09.20 19:06

정지원 기자


▲ 복면가왕 허수아비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가수 사이먼디가 MBC '일밤-복면가왕' 인증샷을 공개했다.

래퍼 사이먼디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복면가왕 참가자 패션피플 허수아비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사이먼디는 '복면가왕' 허수아비로 완벽하게 분한 뒤 자신인 것을 절대 알아볼 수 없게 철통보안을 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와 '패션피플 허수아비'가 1라운드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복면가왕 허수아비는 저음 보이스로 카리스마를 발산했고,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는 맑은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을 자랑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가 승리했고, '패션피플 허수아비'는 다음 라운드를 위해 준비한 도시아이들의 '텔레파시'를 부르다 가면을 벗었다. '패션피플 허수아비'의 정체는 래퍼 사이먼 도미닉으로 밝혀져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다.

복면가왕 허수아비 사이먼디는 래퍼임에도 불구, 가수 못지 않은 음색과 가창력을 뽐냈다. 앞서 다이나믹듀오 개코 역시 래퍼임에도 '복면가왕'에 출연해 인상적인 활약을 보인 바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사이먼디, MBC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