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의 '괴리성 밀리언아서'가 신규 강적 및 카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어제(15일)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이하 페이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카드가 다수 소개됐다.
이번 시즌에서는 '이계형 세이버' 및 '이계형 캐스터', '이계형 어쌔신', '이계형 랜서' 등 애니메이션 페이트의 주요 캐릭터들이 일반 강적 및 레이드 보스, 카드 일러스트로 등장한다.
'이계형 캐스터', '이계형 어쌔신' 등 일반 강적들은 '불(火)', '풍(風)', '암(巖)' 등 각각의 속성 및 직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길가메쉬 드래곤', '세인트 드래곤' 등 3D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레이드 보스 몬스터들은 '빛' 속성을 지니고 있다.
유저들은 게임 내 공지 또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를 통해 안내된 시간에 접속해 페이트 일반 강적 및 레이드 보스와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시즌 동안에는 페이트 강적을 처치하여 획득하는 'Fate메달'을 이용해, 'Fate 메달 교환소' 및 'Fate 메달 뽑기'를 이용할 수 있다.
'Fate 메달 교환소'에서는 서포터 요정 '이리야'를 획득할 수 있으며, 'Fate 메달 뽑기'에서는 '이계형 세이버 –일상-(UR)', '이계형 토오사카 린(UR)', '레전드 키카리(MR)' 등을 얻을 수 있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커뮤니티(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