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53
게임

히어로즈 PC방 토너먼트 시즌 2, 참가 접수 시작

기사입력 2015.08.21 12:06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전국 단위 PC방 토너먼트가 개최된다.
 
리그앤토너먼트는 ‘인텔과 함께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전국 PC방 토너먼트’(이하 히어로즈 PC방 토너먼트)’의 시즌2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PC방 토너먼트는 리그앤토너먼트가 주최하고 인텔이 후원하는 히어로즈의 아마추어 대회다. 참가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은 다음달 3일까지 리그앤토너먼트 홈페이지(www.awd.co.kr)에서 자신이 참여할 지역에 위치한 PC방 중 한 곳을 자유롭게 선택해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대회 진행방식은 기존 시즌과 동일하게 예선, 전장통합전, 대표선발전, 챔피언십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예선은 다음달 5일, 6일 양일간 진행되며 전장통합전은 다음달 12일 진행된다. 전국을 4개 지역(동남부, 동북부, 서남부, 서북부)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전장통합전을 통해 총 8개 팀이 다음달 13일과 19일에 진행되는 대표선발전에 진출하게 되며, 이를 통과한 최종 2팀은 다음달 20일 열리는 챔피언십 무대에 오르게 된다.
 
히어로즈 PC방 토너먼트 시즌2의 총 상금은 4천만원 규모이다, 챔피언십 우승팀에게는 상금 5백만원과 함께 11월 6일부터 7일까지 미국에서 개최될 블리즈컨 2015의 초대권이 팀 전원에게 수여된다. 또한 챔피언십 준우승 팀에게는 상금 200만원이 수여되며 전장통합전에 진출하는 팀들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블리자드에서 제작한 히어로즈 마우스패드와 5시간 PC방 무료 이용권을 간식과 함께 증정한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