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14
연예

스콜피언스 "결성 50주년, 늙었다 생각하지 말아달라"

기사입력 2015.08.06 19:2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스콜피언스가 결성 50주년 소감을 가졌다.

스콜피언스는 6일 진행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해 한국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콜피언스는 "내일 공연이 기대된다. 지난 번 방문 때 한국 팬의 열정이 기억에 남는다. 기대된다. 또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이 10년, 우리는 50년이 됐다. 대단하다"고 자평했다.

결성 50주년을 맞은 스콜피언스는 "스콜피언스의 50주년이라고 늙었다고 생각하지 말아달라. 항상 새로운 세대가 공연을 즐겨줘서 뿌듯함을 느낀다. 이번 한국에서 새로운 관객, 또 꾸준히 사랑해주신 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기쁘고 자부심이 있다.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체력을 유지하는 비결을 묻는 질문에 "무대를 즐겁게 즐기는 것이 비결이다. 또 무대 위에서 운동한다는 생각으로 체력을 기른다. 올바르게 좋은 걸 먹는다. 마지막으로 팬들이 반사해서 주는 에너지로 건강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콜피온스는 데뷔 50주년을 맞이한 독일출신 그룹으로, 헤비메탈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세계적인 록그룹이다. 이번 주말에 열리는 ‘2015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 참여하기 위해 방한했고, 한국을 대표하는 라디오 팝송 프로그램인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참여하게 됐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소니뮤직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