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0:18
연예

'뷰티인사이드' 서강준, 한효주 사로잡은 매력 '여심공략 예고'

기사입력 2015.08.06 09:21 / 기사수정 2015.08.06 10:5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서강준이 영화'뷰티 인사이드'에서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을 연기하며 첫 스크린 도전과 동시에 여심 공략에 나선다.

드라마 '화정', '가족끼리 왜이래', '앙큼한 돌싱녀'부터 예능 '룸메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고공행진하며 자신의 입지를 다진 서강준이 첫 스크린 도전작으로 '뷰티 인사이드'를 선택해 화제다.

서강준은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와 그를 사랑하게 된 여자의 로맨스라는 독특한 설정의 '뷰티 인사이드'에서 21명의 우진 중 한 명으로 분해 극장가의 여심을 뒤흔들 예정.



이미 안방극장의 여심을 사로잡은 서강준은 이수(한효주 분)와의 다툼 후 화해를 하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금 확인하는 우진을 연기한다.

빠져들 것 같은 눈빛과 흡입력 있는 연기력을 소유한 그는 한효주와 호흡을 맞추며 환상적인 조화를 선사,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특유의 미소와 함께 스크린을 점령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충무로 차세대 주자로 지목된 서강준의 첫 영화로 여성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판타지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는 8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