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1:28
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 ‘카드 마스터’ 5종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5.07.30 11:55 / 기사수정 2015.07.30 11:56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는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에서 카드 마스터 5종을 새롭게 추가한다고 오늘(30일) 밝혔다.
 
신규 소환수 ‘카드 마스터’는 카드를 자유자재로 사용하고, 새로운 콘셉트의 스킬을 보유한 소환수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카드 마스터는‘아리아’, ‘앨리스’ 를 포함 각 속성별로 1종씩 모두 5종이다.
 
먼저 아리아는 유일하게 카드 세상에서 밖으로 출입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소환수다. 불 속성의 리더스킬을 사용한다.
 
앨리스는 어려서부터 카드 게임을 즐기던 아가씨로 늘 행운이 뒤따랐다. 그녀는 물 속성 리더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엔트리브소프트는 나무속성의 고양이 소녀 ‘체샤’, 전투 종료 시 아군을 치유하는 빛 속성의 ‘타니엘’, 약해진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히는 ‘에이스’도 업데이트 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출시 100일 기념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음 달 13일까지 7일 동안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5성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팩을 증정한다. 또한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하르콘(게임머니)를 지급하는 ‘백일 떡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만 제공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