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46
연예

'쇼미더머니4' 바비·비아이·바스코 깜짝 출연

기사입력 2015.07.17 17:20 / 기사수정 2015.07.17 17:21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Mnet '쇼미더머니4'에 깜짝 손님이 찾아온다.

17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4' 4회에서는 치열한 오디션을 통과해 살아남은 참가자들이 프로듀서 무대를 보고 함께하고 싶은 팀을 뽑는 모습으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치열한 오디션을 통과하고 살아남은 참가자들이 자신이 함께 하고 싶은 팀을 선택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프로듀서들은 준비한 무대를 통해 각 팀의 개성과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계획이다. 

자신의 팀에 실력 있는 래퍼들을 영입하기 위한 프로듀서 간의 치열한 신경전도 펼쳐질 예정이다. 또 각 팀을 선택한 참가자가 네 명 미만일 경우에는, 그 팀의 프로듀서와 참가자들이 모두 탈락한다는 룰 때문에 더욱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촬영 당시 프로듀서들은 각자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지난 시즌 화제의 출연자, 씨잼, 바스코, 바비, 비아이, 그리고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혁오밴드까지 총출동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지금까지의 오디션은 프로듀서가 참가자들을 평가하는 형태였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참가자들이 자신의 마음에 드는 프로듀서를 선택하게 된다"며 "프로듀서와 참가자의 반전된 상황이 오늘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17일 오후 11시 방송.
 
drogba@xportsnews.com / 사진= Mnet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