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4:46
게임

'전함제국: 강철의함대' 사전등록 15만 돌파

기사입력 2015.06.15 15:04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게임펍은 ‘전함제국: 강철의함대’가 사전등록 인원이 15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전함제국: 강철의함대는 약 200개 전함을 바탕으로 나만의 함대를 구성해 적진과 겨루는 함대전투 전략 모바일 게임이다. 다양한 전함 수집은 물론 전략적인 함대 배치로 전투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고증을 통해 구현된 실물에 가까운 전함 이미지와 역사 속 실제 해전을 스테이지로 즐길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마켓 정식 출시일까지 오이게임을 비롯해 겜셔틀, 예약TOP10, 게임팻, 게임친구 등 사전등록앱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연료, 전함뽑기권, 골드 등 특전 아이템이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T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도 별도로 진행된다. 해당 마켓의 이벤트에 참여해 제공 받은 쿠폰은 각각 다른 혜택을 포함하고 있어, 참가자들은 더욱 다양하게 아이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욱이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의 사전등록 페이지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이는 상황.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 또는 전함제국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rldwarship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