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21:22
연예

'유희열의 스케치북' 6주년 특집 방송, 이문세·양희은·전인권 출연

기사입력 2015.05.08 17:33 / 기사수정 2015.05.08 17:3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6주년 특집 'THE VOCAL' 편을 방송한다.

최근 진행된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목소리'라는 주제 아래 목소리 하나로 30년 이상 음악인생을 걸어온 살아있는 레전드 가수 이문세-양희은-전인권이 출연했다.

또 선배 가수들을 위해 정용화, 정인, 타이거JK가 지원사격에 나섰고, 선배들과 함께 무대를 펼쳐 그간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레전드급 선배가수와 대세 후배가수의 특급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졌다.

뿐만 아니라, MC 유희열 역시 발 벗고 나서 선배 가수들과의 노래에 피아노 연주로 합을 맞춰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이문세는 인생 최고의 노래로 '조조할인'을 꼽으며 "내 음악인생에 전반전과 후반전이 있다면, 후반전을 멋지게 시작하게 해준 노래가 조조할인이다. 유희열이 멋지게 만들어줬다"고 말했다.

이에 유희열도 "조조할인은 내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에 만들었던 가장 빛나는 곡이다. 이문세 선배에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어 조조할인을 불러달라는 MC 유희열의 요청에 이문세는 "오늘 한류 코러스를 모셨다"며 정용화를 소개했고, 이문세-정용화-유희열은 함께 조조할인을 부르며 관객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정용화는 "이문세의 소녀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하며 즉석에서 연주와 함께 노래를 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양희은은 가수 정인과, 전인권은 타이거JK와 함께 멋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6주년 특집 방송은 8일 오후 11시 55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유희열의 스케치북'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