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8:17
연예

세븐틴, 완전체 첫 등장…'브라이트 vs 다크' 이중매력

기사입력 2015.04.27 09:23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플레디스의 신인, 13인조 남성그룹 세븐틴이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세븐틴 측은 27일 오는 5월 2일 첫 방송되는 MBC 뮤직 ‘세븐틴 프로젝트-데뷔대작전’에 앞서 첫 단체 티저 이미지와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활동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사진에는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세븐틴의 모습과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세븐틴의 모습이 나란히 담기며, 이들이 가지고 있는 극과 극의 매력을 표현했다.
 
먼저 환한 조명 가운데 스쿨룩을 소화한 사진에서는 이제 막 가요계에서 첫 발을 내딛는 세븐틴의 생기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으로 담겼다. 반면 '다크 세븐틴'을 표현한 이미지에서는 무게감 있는 멤버들의 모습들로 남성적 에너지를 강하게 풍겼다. 
 
완전체 세븐틴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은 27일 정오 MBC뮤직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MBC뮤직과 플레디스의 공식 홈페이지, 주요 온라인 채널(http://www.youtube.com/pledis17)에도 동시에 영상이 게재된다.

소속사에 따르면, 연습기간만 평균 4년에 이르는 세븐틴은 춤, 보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실력적으로 완성된 그룹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5월 2일 첫 방송되는 MBC뮤직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세븐틴 프로젝트-데뷔대작전’을 통해 본격적인 데뷔 수순을 밟는다. 5월 2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방송.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세븐틴 ⓒ 플레디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