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두산 베어스는 26일 CJ푸드빌의 VIPS(빕스)와 공동 프로모션에 관한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2015시즌 홈경기 동안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CJ 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두산의 홈경기 시 생일을 맞은 관람객에게 하우스와인 포함 샐러드바 식사권, 어린이팬 대상으로 어린이 샐러드바 식사권, 퀸스데이(QUEEN`s DAY)에 입장하는 여성관중 대상으로 샐러드바 식사권 및 당일 입장권 추첨을 통한 스테이크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두산베어스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이 서울지역 빕스 점포 방문시 결제 금액의 7%를 추가 할인해주며, 두산이 승리한 날의 입장권 소지 고객에게는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해당 입장권 발행일로부터 일주일 이내 빕스 매장을 방문시 가능하다. 가능한 매장은 아래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두산베어스는 홈경기 동안 입장권, 팬북 및 전광판 등을 통해 빕스 광고를 표출하는 등 빕스 홍보에 앞장설 계획이다.
▶ 두산 입장권 지참 고객 VIPS 결제 할인 및 생맥주 이벤트 가능 점포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대학로점, 신촌 현대 U-PLEX점, 명동중앙점, 미아점, 청담점, 잠실점, 푸드월드점, 왕십리역점, 종로점, 구로역점, 강동점, 창동점, 마포점, 동묘역점, 고덕역점, 여의도점, 상봉역점, 구로디지털단지역점, 목동CBS점, 사당역점, 반포역점, 강남역점, 불광역점, 신정점, 어린이대공원점, 봉천역점, 홍대점, 올림픽점, 문정점, 등촌점, 도곡역점, 공릉점, 대방역점(리뉴얼중)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