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15:41
연예

신현준,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 출연 확정 "킬러 변신"

기사입력 2015.02.24 08:22 / 기사수정 2015.02.24 08:2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신현준이 강제규, 펑샤오강 감독의 중국 영화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가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

신현준의 소속사 HJ 아티스츠는 "신현준이 중국 영화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에 캐스팅 돼 본격적인 중국 영화 진출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는 중국 최대 엔터테인먼트 그룹 화이 브라더스가 투자와 배급을 맡고 한국의 강제규 감독과 중국의 펑샤오강 감독이 총 제작자로 참여하는 프로젝트다. 신예 순하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신현준의 출연은 펑샤오강 감독의 적극 추천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신현준은 "펑샤오강 감독님의 팬 이다. 좋아하는 감독님 두분과 함께 작업해서 영광"이라며 두 감독과 함께 작업하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는 중국인 젊은 남자와 그 친구들이 미스터리한 한국 여성을 제주도에서 만나 벌어지게 되는 액션 블랙 코미디로 신현준은 카리스마 넘치는 킬러로 변신한다. 미스터리한 한국 여성역은 손예진이, 중국인 남자는 중화권 인기스타 진백림이 각각 맡아 화제를 낳았다. 
 
과거 '은행나무 침대' 이후 강제규 감독과 오랜만에 조우하는 신현준은 이번 영화 출연을 마치고 또 다른 중국 영화 일정으로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촬영에 매진할 예정이다.
'나쁜놈'의 감독은 펑샤오강 감독의 작품들에서 조연출로 활동하며 재능 있는 신예 감독으로 평가 받고 있는 순하오감독이 맡았고 특히 제주도를 중심으로 영화 전체를 한국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이루어 질 계획이다.
 
한편 신현준은 중국영화 '나쁜놈' 촬영을 마친 뒤 차기작 또한 중국 영화를 선택해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바쁘게 촬영에 매진할 예정이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신현준ⓒHJ 아티스츠]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