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시완의 2015 아시아 투어 팬미팅 ‘HELLO’ in SEOUL'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임시완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10일 제국의아이들의 공식 SNS 및 공식 팬카페를 통해 3월 21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임시완의 첫 국내 팬미팅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트에는 ‘Hello 임시완 첫번째 팬미팅’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수줍은 듯 한 손으로 목을 감싸고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임시완의 모습이 담겨있다.
임시완의 아시아투어 팬미팅 ‘Hello’의 한국공연은 오는 11일 오후 12시 제국의아이들 공식 팬 카페를 통해 팬클럽 선행 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2차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2월 23일 오후 12시 오픈된다.
임시완은 3월 21일 서울 팬미팅을 포함, 3월 7일 일본 도쿄, 3월 15일 중국 상해, 28일 홍콩을 거쳐 4월 18일 광저우와 5월 2일 대만에서 아시아 전역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MBC ‘해를 품은 달’때부터 출중한 외모로 ‘꽃선비’라 불리며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온 임시완은 KBS 드라마 ‘적도의 남자’, ‘연애를 부탁해’, 영화 ‘변호인’, MBC드라마 ‘트라이앵글’을 거쳐 이번 tvN ‘미생’에 출연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 확실한 입지를 다졌다.
2014년 출연작 마다 국내외에서 연타석 홈런을 터트리며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임시완은, 현재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며 차기작 검토에 한창이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임시완 ⓒ 스타제국]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