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30
스포츠

전자랜드, '10만 관중 돌파' 경품 대잔치

기사입력 2015.01.31 12:14

조희찬 기자


[엑스포츠뉴스=조희찬 기자]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가 홈경기 10만 관중을 돌파했다. 전자랜드는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경품 대잔치를 마련했다.

전자랜드는 31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창원 LG와의 홈 경기에서 "올 시즌 홈 관중 10만명 돌파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는 10만명 돌파를 기념하고자 경품 대잔치를 이날 경기장에서 실시한다.
 
관계자는 "주요 이벤트로는 10만 관중 돌파 기념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60만원 상당의 LED텔레비전, 캐리어 에어컨, 전자레인지를 증정한다. 또 '이현호가 쏜다' 이벤트를 통해 이현호가 리바운드 3개 이상을 달성하면 현장에서 추첨 행사에 응모 한 관중을 대상으로 LED텔레비전, 커피포트, 믹서기, 구강 세정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UCC공모전, 레이디 퍼스트 추억의 댄스 타임,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열광 타임 등 흥미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고 현장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이 행사 역시 LED텔레비전, 테블릿 PC, 냉장고, 세탁기, 에어워셔 등 3천만원 상당 가전제품이 걸려있다"고 소개했다.
 
끝으로 "또한 GM 쉐보레 하프 라인 슛 이벤트를 통해 스파크 자동차 1대를 증정한다. 사랑의 슛 이벤트를 통해 400만원 상당 에몬스 가구 세트, 120만원 상당의 캐리어 에어컨,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선수단과 함께하는 해외 여행 상품권', 원마운트 워터파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월화수목금토일 치과 검진권, 삼성 선불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매 경기 증정될 것"이라고 밝혔다.

조희찬 기자 etwoods@xportsnews.com 


[사진 =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제공]

조희찬 기자 etwood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