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7:30
연예

'로빈훗' 규현 "'라디오스타' 이후 형들이 비밀얘기 안해"

기사입력 2015.01.30 21:34 / 기사수정 2015.01.30 21:44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뮤지컬 '로빈훗' 규현이 '라디오스타' 이후 형들과 멀어졌다고 말했다.

30일 서울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뮤지컬 '로빈훗' 프레스콜이 열렸다. 이날 뮤지컬 배우 이건명, 엄기준, 박성환, 규현, 양요섭, 조순창, 박진우, 서지영, 김아선, 서영주, 김여진, 다나, 홍경수 등이 참여해 '로빈훗' 주요 넘버 시연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건명은 "'라디오스타' 방송 이후 연락 끊긴 친구가 LA에서 연락이 왔다. 그래서 공중파의 힘이 대단하구나 하고 느꼈다. 그 시간이 그저 즐거웠다"고 전했다.

이에 규현은 "'라디오스타' 이후에 형들이 비밀 얘기를 잘 안하는 것 같다. 형들과 멀어진 것 같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로빈훗'은 본래 잉글랜드 만담에 등장하는 가공의 인물로 60여 명의 호걸들과 함꼐 불의한 권력에 맞서고 부자들을 약탈하며 가난한 이를 돕는 의적으로 그려진다. 뮤지컬에서는 불의에 맞서 적통 왕위 계승자를 돕는 영웅담으로 변모했다. 

로빈훗 역에는 이건명, 유준상, 엄기준, 필립 왕세자 역에는 규현, 양요섭, 박성환이 맡아 실력파 뮤지컬 배우와 아이돌의 두 톱 호흡을 선보인다. 

한편 뮤지컬 '로빈훗'은 지난 23일 개막해 오는 3월 29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로빈훗' 규현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