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11
연예

'매직아이' MC4인 종영 소감 "시청자분들께 감사"

기사입력 2014.11.19 00:31 / 기사수정 2014.11.19 00:31

임수진 기자
'매직아이' 종영을 맞아 MC들이 마지막 방송 소감을 전했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종영을 맞아 MC들이 마지막 방송 소감을 전했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폐지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매직아이' 종영을 맞아 MC들이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18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취향의 발견'이라는 주제로 서장훈, 홍진호, 장예원, 줄리엔 강이 출연해 현재 자신이 꽂혀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의 취향을 알아가는 내용이 방송됐다.

이효리는 오늘 게스트들을 향해 "폐지 된다고 이미 기사가 나가 알고 계셨을 것"이라며 "그래도 마지막에 출연해주셔서 감사한다. 마지막 차 타기 쉽지 않은데"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그 동안 활약했던 MC들을 위해 제작진이 특별한 식탁을 준비했다. 조금 먼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네 명의 MC가 소감을 전했다.

김구라는 "우리들은 서로 많이 가까워지고 유쾌한 시간이었다. 프로그램은 끝나지만 그건 얻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고 문소리 또한 "처음 하는 예능이었다. 따뜻함과 감사함을 느꼈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이효리는 "지금까지 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한다"며 종영 인사를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