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8:11
연예

장기하와얼굴들, 전국투어 서울공연 성료…'매진행렬'

기사입력 2014.11.04 09:25 / 기사수정 2014.11.04 09:25

조재용 기자
장기하와 얼굴들 ⓒ 두루두루amc
장기하와 얼굴들 ⓒ 두루두루amc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록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이 전국투어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장기하와 얼굴들은 지난달 23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마포구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장기하와 얼굴들 정규3집 '사람의 마음' 발매 기념 전국투어'를 진행했다.

서울 공연은 총 8회에 걸쳐 열렸으며, 이 중 10월 25일부터 열린 6회 공연이 모두 매진되며 장기하와 얼굴들의 강력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특히 장기하와 얼굴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공연 기간 중 현장에는 티켓을 구하지 못해 아쉽게 발걸음을 돌린 팬들이 있었을 정도로 티켓 예매 경쟁이 치열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공연을 관람하지 못한 팬들을 중심으로 앙코르 공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전국투어는 장기하와 얼굴들이 3년 4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 공연이다. 이는 3집 앨범 수록곡을 장기하와 얼굴들의 생생한 밴드 사운드 라이브로 들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뿐만 아니라 앞서 발표돼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장기하와 얼굴들의 히트곡 '우리 지금 만나', '티비를 봤네', '달이 차오른다, 가자', '풍문으로 들었소', '싸구려 커피' 등 주옥같은 곡들을 들을 수 있다.

장기하와 얼굴들은 서울 공연에 이어 오는 12월 6일까지 대구, 대전, 전주, 부산을 순회하며 ‘장기하와 얼굴들 정규3집 '사람의 마음' 발매 기념 전국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이번 주 토요일인 11월 8일에는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11월 16일 대전 우송예술회관, 11월 22일 전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공연을 연다. 마지막으로 12월 6일 부산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롯데카드홀을 끝으로 전국투어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대구, 대전, 전주, 부산 지역에서 열리는 '장기하와 얼굴들 정규3집 '사람의 마음' 발매 기념 전국투어' 공연 티켓은 현재 온라인 티켓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매 할 수 있다.

한편 장기하와 얼굴들은 지난 10월 15일 3집 앨범 '사람의 마음'과 동명인 타이틀곡 '사람의 마음'을 발표했다. 이 곡은 힘든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모든 사람을 위로하는 내용의 가사로 '국민 퇴근송'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