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1:51
연예

'K팝스타' 윤현상, 데뷔앨범 '피아노포르테' 31일 공개

기사입력 2014.10.30 08:27 / 기사수정 2014.10.30 08:27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K팝스타' 윤현상이 오늘 데뷔앨범 '피아노포르테'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다.

윤현상은 31일 0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피아노포르테'를 전격 공개한다.

SBS 'K팝스타' 출연 당시 천재 싱어송라이터라는 극찬을 받은 바 있는 윤현상은 데뷔 앨범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웠다. 또한 편곡과 프로듀싱에도 참여해 더욱 성숙해지고 깊어진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윤현상의 음악에 반한 아이유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성사된 듀엣곡 '언제쯤이면'을 비롯해 윤현상의 음악적 아이덴티티가 가장 잘 담긴 솔로곡 '나 평생 그대 곁을 지킬게'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수록되어 있다.

서정적인 감성이 마음을 사로잡는 '시월에: 스물일곱 번째 밤', 보사노바 리듬의 어쿠스틱 업템포 곡 '사랑이 힘들어 멈추는 곳에', 호감 있는 그녀를 향한 음흉한 속내를 위트 있게 표현한 '오늘밤', 오리지널 데모 버전으로 수록된 '내 방 어디에! 나' 등 완성도 높은 곡들이 담겨 있다.

데뷔 앨범 공개와 더불어 한 편의 동화 같은 영상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타이틀곡 '언제쯤이면'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이별 후 기다리는 것 밖에 할 수 없는 남녀의 마음을 동화적인 스토리로 표현했다. 아이유와 윤현상이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서정적이며 아름다운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윤현상의 소속사인 로엔트리 측은 "윤현상의 이번 데뷔 앨범은 올 가을 팬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매력적인 앨범이다. 가을과 꼭 닮은 감성이 가득한 윤현상의 음악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윤현상의 데뷔 미니앨범 '피아노포르테'는 3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