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3:36
연예

'속사정쌀롱' 발끈한 장동민 위에 나는 형님들

기사입력 2014.10.13 22:17 / 기사수정 2014.10.14 11:10

김승현 기자
속사정쌀롱 ⓒ JTBC 페이스북
속사정쌀롱 ⓒ JTBC 페이스북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속사정쌀롱'의 3차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13일 JTBC 페이스북에는 "'어떻게 애를 셋을 낳았나 보여줄꺼야 내가'. 속옷만 입고 촬영을 해야 하는 大위기(?) 속 제대로 뿔난 장동민과 자신만만(!) 윤종신"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제작진은 "속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속옷만 입고 촬영하는 걸로 합시다"라고 하자, 기막힌 장동민은 "팬티만 입고 하라고요? 뭔 소리야! 뭔 야동을 찍으려고?"라고 발끈한 뒤 욕설 퍼레이드를 펼쳤다. 

"철수해! 뭐 이런 프로그램이 다 있어"라고 언성을 높이며 펄펄 뛰던 장동민 위에 나는 윤종신이 나타났다. 옆에 있던 윤종신은 "보여주자 우리 속"이라며 "어떻게 애를 셋을 낳았나 보여줄꺼야 내가"라고 했고, 진중권과 신해철 또한 탈의하는 시늉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인간 심리 토크쇼를 표방하는 '속사정 쌀롱'은 일상 속에서 발견되는 인간의 다양한 심리를 실험을 통해 확인하고, 또 이야기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화려한 언변과 독설이 장기인 진중권과 마왕 신해철, 깐족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윤종신, 버럭 개그의 장동민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M.I.B 강남이 '견습 MC'로 합류했다. 10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