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0:37
연예

디어클라우드, 김필 '얼음요새' 언급…누리꾼 "뒤늦게 명곡 발견"

기사입력 2014.10.11 16:22 / 기사수정 2014.10.11 16:22

민하나 기자
디어클라우드가 김필에 대해 언급했다. ⓒ 디어클라우드 SNS 캡처
디어클라우드가 김필에 대해 언급했다. ⓒ 디어클라우드 SNS 캡처


▲ 디어클라우드, 김필 '얼음요새'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4인조 혼성밴드 디어클라우드의 보컬 나인이 '슈퍼스타K6' 김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10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6' 첫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김필은 디어클라우드의 '얼음요새'를 선곡, 완성도 높은 무대로 이승철, 윤종신, 백지영, 김범수 등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이에 디어클라우드 보컬 나인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디어클라우드의 데뷔곡인 얼음요새를 근사하게 불러주셔서 고맙습니다. 김필 님"이라는 글과 함께 ‘슈퍼스타K6’에서 김필이 부른 '얼음요새' 유튜브 영상을 올렸다.

또한 나인은 윤종신이 자신의 SNS에 디어클라우드 '얼음요새'에 대해 "이렇게 좋은 노래 한곡이 또 발견되는 구나"라고 언급한 글을 리트윗하며 "고맙습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디어클라우드의 SNS를 접한 누리꾼들은 "디어클라우드 김필, 앞으로도 좋은 노래 들려줬으면", "디어클라우드 김필, 콜라보 무대 기대해도 될까?", "디어클라우드 김필, 훈훈한 분위기 좋다", "디어클라우드 김필, 얼음요새 명곡인데 너무 늦게 발견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민하나 기자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