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0:58
연예

이예준, 오늘(6일) 첫 미니앨범 발매…윤민수 프로듀서

기사입력 2014.10.06 16:27 / 기사수정 2014.10.06 16:27

조재용 기자
이예준 ⓒ 유니버설뮤직,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이예준 ⓒ 유니버설뮤직,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가수 이예준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별. The End'가 오늘(6일) 정오에 발매됐다.

6일 공개된 '이별. The End'에는 타이틀 곡 '난 못 해'와 신곡 '내 편' 외에도, 신용재와의 목소리 케미가 돋보였던 '약속'과 이별에 대한 각기 다른 세 가지 이야기를 다룬 '나쁜 년', '넌 나의 20대였어', '갈아타는 곳' 등의 기발표된 곡들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이별. The End'는 사랑을 이야기한 '약속'과 이별에 이르는 과정을 담담히 노래한 맥시 싱글 '이별 1,2,3'에서 관계의 종결을 고하는 신곡 '난 못 해'로 이어지는 이예준 식 사랑&이별이야기의 완결판으로,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은 경험해 봤을법한 사랑에 관한 감정들을 이예준의 담백한 보컬로 풀어냈다.

타이틀 곡 '난 못 해'는 분명한 이별을 앞두고 있으면서도 차마 헤어지자고 말하지 못하는 여자의 복잡한 심정을 담아낸 팝 감성의 트랙으로 쓸쓸하고도 애절한 멜로디가 가을과 잘 어울리는 세련된 곡이다.

특히, 지난 맥시 싱글 '이별 1,2,3'에 이어 '이별. The End' 역시 윤민수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기존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앨범 티저 이미지 속 이예준은 샛노랗게 탈색한 헤어 스타일과 짙은 아이라인이 강조된 강렬한 메이크업을 한 모습을 선보여 발매 전부터 파격적인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