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9:59
연예

양요섭·허가윤 '야경꾼일지' OST로 입맞춤…누리꾼 "노래 좋다"

기사입력 2014.09.29 17:17

양요섭 허가윤 '야경꾼일지' OST 참여 ⓒ 래몽래인
양요섭 허가윤 '야경꾼일지' OST 참여 ⓒ 래몽래인


▲양요섭 허가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비스트 양요섭과 포미닛 허가윤이 '야경꾼 일지' OST에 합류한 가운데, 누리꾼도 이에관심을 보이고 있다.

양요섭과 허가윤은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의 러브 테마곡인 '소원'을 함께 불렀다.

'야경꾼일지' 측은 오늘(29일) 정오 OST PART4로 '소원'의 음원을 공개했다. 러브 테마곡인 '소원'은 어느 순간부터인지 모르게 사랑에 빠진 남녀의 조심스러우면서도 애틋한 심정을 그려낸 팝 발라드곡이다.

클래식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도입부가 인상적인 가운데 각 그룹의 메인 보컬인 양요섭과 허가윤의 애절하면서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조화가 돋보인다.

빅마마 '여자', 거미 '그대 돌아오면', 휘성 '안되나요' 등을 작곡한 이현정 작곡가와 가수 백지영과 린의 타이틀을 책임진 어싸인컴퍼니가 뭉쳤다.

관계자는 "곡의 여백의 미를 살린 양요섭과 허가윤의 보컬로서의 아름다움과 곡 자체의 감미로운 선율이 어우러진 이번 OST '소원'은 '야경꾼 일지'의 후반부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양요섭 허가윤 OST를 접한 누리꾼들은 "양요섭 허가윤, 케미 좋다", "양요섭 허가윤, 잘 어울리네", "양요섭 허가윤, 노래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