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9:46
연예

'가족끼리' 김용건, 김상경에 분노의 발길질…'코믹 父子 등극'

기사입력 2014.09.19 07:56

'가족끼리 왜 이래' 김용건 김상경 ⓒ ㈜삼화네트웍스
'가족끼리 왜 이래' 김용건 김상경 ⓒ ㈜삼화네트웍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족끼리 왜 이래' 김용건이 김상경에게 니킥을 날리는 모습이 공개됐다.

19일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측은 김용건(문대오 역)이 김상경(문태주)에게 발길질을 가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잔뜩 화가 난 김용건이 분노의 발차기로 김상경을 혼내고 있다. 갑작스런 김용건의 발길질에 화들짝 놀란 김상경은 크게 당황하고 있다.

임원들이 지켜보는 것도 아랑곳 하지 않고 과감한 발길질로 극 중 아들인 김상경을 혼내고 있는 김용건과 아버지의 발차기를 피해 이리 저리 도망가는 김상경의 모습은 부자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낳는다.

쫓고 쫓기는 김용건, 김상경 부자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은 이번 주 안방극장에 이색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족끼리 왜 이래'의 촬영 전부터 부자지간처럼 지내온 김용건과 김상경은 촬영 현장에서 쉴 새 없이 유머 감각을 발휘하며 남다른 호흡으로 촬영장을 들었다 놨다 한다는 후문이다. 김상경은 "평소 '아버지'라 불러왔던 김용건과 부자지간을 연기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는 심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김현주(차강심)의 코치에 따라 화해모드를 그려가던 이들이 180도 바뀐 분위기를 그리고 있어 이번 주 두 사람 사이의 새로운 긴장감이 예고되며 극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가족끼리 왜 이래' 11회는 오는 20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