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젝갓알지가 문희준 방을 탈탈 털어내며 남다른 수사력을 펼쳤다. ⓒ 온스타일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핫젝갓알지가 문희준 방을 탈탈 털어내며 남다른 수사력을 펼쳤다.
온스타일 'WISH(Where Is my Super Hero?, 이하 WISH)'에서는 콘서트 구성회의 차 문희준의 집에 모인 멤버들이 문희준 방을 수색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문희준 침실에 들어온 핫젝갓알지 멤버들은 갑자기 방 구경이 아닌 방 수색 모드에 들어가 온갖 서랍을 열어보기 시작했다.
문희준은 "거긴 안돼"라고 다급하게 외쳤지만, 은지원은 서랍 속 분홍색 휴대전화를 꺼내며 "이거 누구거야?"라고 추궁했다.
문희준은 "내꺼야. 나 핑크색 좋아해"라고 잡아뗐지만, 연이어 발견된 여성의 머리띠가 발견되며 또 한번의 난관에 부딪혔다.
멤버들의 매서운 수사력에 문희준은 집에 계시던 어머니와 여자 조카 것이라고 우기며 당황스러운 내색을 감추질 못했다.
또 그동안 리스한 자동차 문서들이 뭉치로 발각돼 문희준을 또 한번 '멘붕'에 빠뜨렸다. 은지원은 "무슨 자동차를 이렇게 많이 리스했어?"라며 문희준의 모든 것을 탈탈 털어냈다.
이날 방송은 'WISH' 공연을 위한 콘서트 구성 회의도 진행됐다. 기상천외한 아이디어 회의들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WISH' 3화는 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