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0:53
연예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자격지심 없어 좋았다"

기사입력 2014.07.22 23:58 / 기사수정 2014.07.22 23:58

임수진 기자
'매직아이'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에 장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에 장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이효리가 자격지심이 있는 남자를 만난 적이 있다고 말했다.

22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이정철, 박정철, 지석진이 출연해 '살아보니 꼭 봐야 하는 결혼 조건'에 대해 이야기 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경제적으로 차이가 나는 집안과 결혼 할 수 있을까 하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이효리는 "자격 지심이 없다면 만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예전에 돈이 없는 남자도 만나봤다. 그런데 결혼까지 이어지지 않았던 이유가 있다"며 "돈에 대해 자격지심이 있더라. 그래서 나를 깎아 내렸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효리는 "남자친구에게 바라는 것은 많은 게 아니었다. 그냥 실 팔찌 하나였다"며 "그런데도 '야 너 돈 잘 벌잖아. 네가 사'라는 말을 했다"고 했다.

또 남편 이상순에 대해서 "오빠는 그런 게 없어서 결혼을 결정했다. 제가 더 잘 버는 것에 대해 자격 지심이 없어서 좋았다"며 이상순과의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털어놨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