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9:28
연예

박형식,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 전속모델로 발탁

기사입력 2014.07.21 09:05

박지윤 기자
써모스코리아가 2014년 F/W 시즌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써모스
써모스코리아가 2014년 F/W 시즌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써모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을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2014년 F/W 시즌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박형식과 함께한 써모스의 이번 광고 화보는 텀블러 사용이 증가하는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박형식이 생활 속에서 써모스 제품을 활용하는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마치 박형식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박형식은 이번 화보에서 꾸밈 없는 진솔한 모습으로 촬영을 진행했으며, 컨셉에 따라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만들어내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써모스 마케팅 사업부 김지영 과장은 "박형식은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보여준 순수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전연령층에 친숙하게 다가가는 몇 안되는 20대 스타다"라며 "써모스가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나이 구분 없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인만큼 박형식이 전연령층의 고객에게 써모스를 어필하기에 적합한 모델이라고 판단했다"며 모델 기용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써모스는 박형식과 함께 한 이번 광고 화보를 시작으로 박형식이 등장하는 영상 광고도 방영이 예정되어 있다. 박형식이 등장해 텀블러 구매시 고려해야 할 요인 중 하나인 '분리 세척 시스템'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며, 오는 9월부터 전국의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