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6:27
연예

'운널사' 장나라, 장혁에 임신 고백 "당신 아이 가졌다"

기사입력 2014.07.09 23:02 / 기사수정 2014.07.09 23:02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나라가 장혁에게 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 MBC 방송화면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나라가 장혁에게 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 MBC 방송화면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이 장나라의 임신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9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3회에서는 김미영(장나라 분)이 이건(장혁)에게 임신 사실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미영은 임신테스트기로 확인하던 중 모친(송옥숙)에게 잡혀 임신 사실이 들통 났다. 김미영의 모친은 아이 아빠를 찾아오라며 길길이 날뛰었고, 이를 지켜보던 최 씨(임형준)는 장인화학 이건 사장이 아빠라고 밝혔다.

이때 비누공장 박 사장(정은표)과 협상하기 위해 섬에 방문한 이건이 나타났다. 박 사장이 김미영 모친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밥을 먹기 위해 데려온 것. 모친은 다짜고짜 이건을 때리며 "말도 안되는 짓을 해놓고 말로 하자고? 네가 지금 우리 딸한테 뭔 짓을 했는지 몰라서 이러는 거가"라고 분노했다.

김미영은 "이 사람은 죄 없다. 다 내 실수로 벌어진 일이라니까. 이 사람은 내 어려울 때마다 도와주고 격려해주고 지켜줬다"라고 만류했지만, 모친은 이건에게 임신 사실을 폭로하려고 했다.

결국 김미영은 "차라리 내가 말할게. 내가 말하게 해줘"라고 말렸고, 이어 이건에게 "제가 당신의 아이를 가졌어요"라고 고백했다. 당황한 이건은 마카오에서 김미영과 보낸 하룻밤을 떠올리며 충격에 빠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