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7:05
연예

수지, 류현진 경기 관람 "힘내요!" 응원

기사입력 2014.05.27 10:35 / 기사수정 2014.05.27 10:44

김승현 기자
수지 ⓒ MLB
수지 ⓒ MLB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미국 LA에서 류현진의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7일 한 스포츠브랜드는 이날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LA다저스와 신시네티레즈의 경기를 관전하는 수지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류현진이 선발 투수로 올라온 이날 경기장에서 수지는 다저스의 스냅백을 착용하고 경기에 집중하는 것은 물론 직접 준비한 플랜카드로 류현진을 응원했다.

지난 25일 미국에 도착한 수지는 류현진의 등판일에 맞춰 28일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었으나, 류현진의 부상 등 여러 이유로 그의 등판 일정이 앞당겨지면서 무산됐다.

하지만 류현진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경기장을 방문하며 응원했다. 시구는 29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시구는 수지가 LA 다저스 구단의 초청을 받아 이루어졌다. 앞서 수지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광고 영상에서도 류현진과 LA다저스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평소 각별한 애정과 응원을 보내왔다.

한편 지난해 7월에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행사에 참여했다. 당시 써니가 시구자로 나섰으며, 태연이 애국가를, 티파니가 미국 국가를 불렀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