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15:17
연예

천이슬, '고교처세왕' 인증샷…누리꾼 "깜찍한 표정 귀여워"

기사입력 2014.05.17 15:27 / 기사수정 2014.05.17 15:27

대중문화부 기자
천이슬이 새 드라마 '고교처세왕'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 천이슬 트위터
천이슬이 새 드라마 '고교처세왕'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 천이슬 트위터


▲ 천이슬 고교처세왕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천이슬이 드라마 '고교처세왕' 대본 인증샷에 누리꾼의 반응이 뜨겁다.

천이슬은 지난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고교처세왕 파이팅!"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대본과 사원증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천이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천이슬은 볼에 바람을 가득 넣어 애교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인형같은 이목구비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천이슬 바비인형같은 비현실적인 외모 대박", "천이슬, 이번 드라마 흥하시길", "고교처세왕 재밋을 것 같다 본방사수 해야지", "고교처세왕에서의 천이슬씨 모습 기대할게요", "천이슬 완전 예쁘다 부러워", "나도 개그맨하면 천이슬같은 여친 생길 수 있나?", "양상국은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등학생의 대기업 간부 입성기를 그린 모험담을 다루며 극중 천이슬은 대책 없는 쇼퍼홀릭 윤도지 역을 맡았다. '마녀의 연애' 후속으로 방영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