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8:35
연예

카라 프로젝트, 세 번째 멤버 영지 공개

기사입력 2014.05.16 08:20 / 기사수정 2014.05.16 08:23

김승현 기자
영지 ⓒ DSP미디어
영지 ⓒ DSP미디어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카라 프로젝트'의 세 번째 멤버 영지가 공개됐다.

DSP미디어는 16일 자정 카라 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베이비 카라'의 세 번째 멤버인 영지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지는 빼어난 가창력과 댄스 실력, 그리고 비주얼이 잘 조화된 멤버로 유망주로 꼽히는 인물, 하지만 '카라 프로젝트' 촬영을 앞두고 사전 인터뷰 중 눈물을 쏟아내 제작진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영지는 "정말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하나하나 배워가고 있으며, 프로그램에도 늘 감사하면서 임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라고 전했다.

'카라 프로젝트'는 DSP미디어와 음악채널 MBC뮤직이 손잡고 만드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DSP미디어에서 수년간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Baby KARA)를 결성, 혹독한 트레이닝과 카라의 이름에 걸맞은 멤버가 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팬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실시간 투표가 가능한 SNS '커넥미'와 모바일 메신저 '라인', 전문가들의 점수가 종합적으로 더해져 카라 멤버를 선발하게 된다.

12일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시작을 알린 '카라 프로젝트'는 14일 소진을 시작으로 베이비 카라 멤버 7인의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27일 오후 6시 MBC뮤직 채널을 통해 1회가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후 7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총 6회가 방송된다.

영지 ⓒ DSP미디어
영지 ⓒ DSP미디어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