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7:56
연예

'신비소녀' 임은경, 8년만에 방송 복귀…누리꾼들 "속사정이 궁금해"

기사입력 2014.05.14 10:58 / 기사수정 2014.05.14 14:11

대중문화부 기자
'신비소녀' 임은경 ⓒ tvN
'신비소녀' 임은경 ⓒ tvN


▲ 임은경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신비소녀 임은경이 무려 8년 만에 돌아온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14일 방송되는 tvN 향수 차트쇼 '그 시절 톱10'에서 임은경이 출연, 돌연 활동을 중단한 이유와 공백기 동안의 생활 등 데뷔 이래 한 번도 털어놓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공개한다.

임은경은 1999년 이동통신사 CF로 혜성처럼 등장, 인형 같은 외모와 신비주의 캐릭터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인물. 당시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등 다양한 활동을 하다가 2006년을 마지막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임은경은 당시를 회상하며 광고 데뷔에 얽힌 비화와 '신비 소녀' 캐릭터 때문에 학교에서 겪었던 웃지 못할 이야기, 영화의 흥행참패로 상처를 입고 한동안 TV를 외면한 사실을 털어놓는다.

특히 많은 이들이 가장 궁금해했던 활동 중단 이유와 공백기 동안의 생활,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밝힐 예정이다.

현재 꾸준히 연기 연습 중이라는 임은경은 "준비 없이 데뷔했기 때문에 이제는 한 단계씩 차근차근 밟아가고 싶다"며 "앞으로 보여드리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신비소녀' 임은경, 정말 오랜만이다", "'신비소녀' 임은경, 갑자기 뜸해져서 궁금했다", "'신비소녀' 임은경, 속사정을 들어볼 수 있겠구나", "'신비소녀' 임은경, 이동통신 CF는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그 시절 톱10'은 그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키워드를 선정, 추억으로 가득한 그 시절의 연예계 이야기를 랭킹으로 풀어보는 토크쇼다. 임은경의 출연분은 오는 14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