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6:10
연예

'무한도전', 유재석 위협하는 '스피드 레이서'는 누구?

기사입력 2014.04.05 10:00 / 기사수정 2014.04.05 10:00

김영진 기자
사진 = 무한도전 박명수 ⓒ MBC 제공
사진 = 무한도전 박명수 ⓒ MBC 제공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MBC '무한도전'에서 본격적으로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출전 준비에 돌입한 멤버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5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멤버 간 경쟁을 통해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에 출전할 선수를 뽑는 자체 예선전이 열린다. 토너먼트 식 대결을 통해 우승한 최후의 1인이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에 나갈 최초의 출전권을 얻게 되는 것.

선수 선발전에 앞서, 멤버들은 주행 능력 향상을 위해 실전 선수에 버금가는 테스트를 받았다. 평지에 장애물을 설치해 지그재그, S자, 연속 8자 돌기 등의 고급 기술을 익힐 수 있는 코스를 완주해야 하는 복합 짐카나에 도전했다. 완주 시간에 따라 순위를 결정하는 이 테스트를 통해 독보적인 기록을 남기고 '스피드 레이서' 시작 이후 줄곧 1등자리를 지켰던 유재석을 위협한 멤버는 누구일까. 급부상한 다크호스와 자타공인 에이스 유재석의 선두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열린 선수 선발전에서도 두 사람의 치열한 경쟁은 계속 됐다고 한다.

또한 '스피드 레이서' 특집에서 가장 의욕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박명수를 포함해 멤버 모두가 적극적으로 기록 단축에 열을 올리고 있어 긴장감 넘치는 승부가 예상된다.

과연 일곱 명의 멤버 중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의 출전권을 가장 먼저 얻게 되는 영광의 레이서는 누구일지 결과가 주목된다.

한편 '무한도전' 멤버들이 참가하는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은 KSF 홈페이지의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KSF 홈페이지(www.ksfrac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출전권을 차지하게 될 최강의 레이서 1인이 탄생하는 '무한도전' 스피드 레이서 편은 5일 오후 6시 20분에 공개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