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53
연예

홍영기 출산 고백, 연인 이세용 심경글 "세 식구 행복하게 살겠다"

기사입력 2014.03.30 12:16 / 기사수정 2014.03.30 12:58



▲ 홍영기 출산 고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얼짱' 출신 이세용이 연인 홍영기의 출산 고백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29일 이세용은 홍영기의 출산 고백 사실에 대해 자신의 심경을 밝히며 홍영기와 아들 이재원 군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세용은 "안녕하세요. 이세용입니다. 여러분들 많이 놀래켜드려 죄송합니다"라고 말문을 연 후 "아직 제가 어리고 미숙하지만 항상 영기를 처음 만났을 때의 마음처럼 아껴주고, 소중함을 잊지 않으며 우리 세 식구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열심히 살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이어 그는 "영기 그리고 우리 아들 재원이를 위해서, 부끄럽지 않은 아빠로, 당당한 남편으로, 살아가는 저의 모습 지켜봐주세요"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영기가 아들 재원 군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홍영기는 볼에 바람을 넣은 포즈로 동안외모를 자랑했다.

앞서 홍영기는 연인 이세용을 언급하며 "연애기간 중 저희는 한 생명을 갖게 되었고,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양가 부모님의 응원 속에 잘 극복하여 무사히 소중한 생명을 출산했습니다"라고 출산 사실을 고백했다.

한편 홍영기는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세용 역시 '얼짱시대 시즌7'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홍영기 출산 고백 ⓒ 이세용 페이스북]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